5월 19일 방송 KBS1 교양 시사직격 164회에서 전우원, 전두환 일가의 검은 돈에 관하여 집중 조명하자 관심이 높아졌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시사직격 164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료로 컨텐츠를 사용할 때보다 약간의 불편함을 감수한다면 TV가 그리울 때 무료로 TV 다시 보기를 할 수 있게 됩니다. TV 시청 시간이 많지 않은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하고 경제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재방송 서비스
이날 교양 시사직격 164화에서 전우원씨는 처음으로 ‘주주’가 된 것은 2000년이라고 소개한다. 그의 나이 만으로 4살이 됐을 때라고 했다. 그렇게 그때부터 지금까지 우원 씨가 주식을 보유했던 비상장회사는 총 8개였다. 이어 “단 한 주도 본인이 직접 취득한 적 없다”는 게 전우원 씨의 입장이다. 전우원 씨는 해당 주식들이 고 전두환 씨의 차남이자 본인의 아버지인 전재용 씨가 본인의 동의 없이 자신의 명의로 취득한 주식들이라 주장한다. 그리고 전우원 씨는 자신도 모르는 새 갖고 있던 주식들의 발자취를 쫓아 나서게 됐다.
진실을 알고 있을 아버지, 전재용 씨를 포함해 그 누구도 우원 씨의 질문에 답해주지 않는 상황이였다. 계속되는 답답한 마음에 우원 씨는 자신이 주식을 보유했거나 보유 중인 회사를 향하게 되는데...
시사직격 다시보기
교양 시사직격 본방송을 놓치신분들은 시사직격 다시보기 정보에 대한 재방송시간 및 편성표를 궁금해 하실 텐데요.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시사직격 다시보기 또는 시사직격 재방송 보러가기 검색하시면 회차정보 및 에피소드 출연진정보, 등장인물, 공식영상 까지 함게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시사직격 다시보기 서비스를 다른방법으로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방송사 공식홈페이지에서 '시사직격' 방송 코너에 들어가시면 시사직격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다시보기 서비스는 유료이니 참고하시고, 매 회차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정액권을 이용해서 여러 방송들을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